상단영역

본문영역

취업동스쿨 2020 은행&금융권 공채 기출예상 인강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05.13 22: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 은행&금융권 전공시험 금융상식·경영·경제·일반상식 기출예상 대비 인강
- 단권으로 짧은 시간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강의 제작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20년도 교육공무직원 소양평가 필기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한데 이어 2020년도 은행&금융권 금융상식, 경영, 경제, 일반상식 전공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2020 은행&금융권 전공시험 금융상식·경영·경제·일반상식 기출예상’은 한원용 선생님의 인강으로 KB국민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우리은행, 신용보증기금 등공채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강의는 금융상식, 경영, 경제, 일반상식 핵심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 관련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금융권 채용 필기시험에 자주 나오는 빈출 테마 유형별 문제를 학습 할 수 있다.

취업동스쿨 홈페이지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하면서 채용설명회, 필기시험 등이 비대면(언택트) 온라인 방식이나 수시채용으로 진행되고 있다.

우리은행의 경우 5월 중순부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모집분야는 △디지털 △IT △IB △자금 등 4개의 전문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시험, 직무면접, 임원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한 신입행원은 일정기간 영업점 근무 후 관련 본부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NH농협은행은 오는 13~15일 신입 공채 면접을 진행하기로 했다. 지난 2월 말 필기시험을 진행한 농협은행은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하자 3개월 동안 면접 일정을 미룬 바 있다. 기업은행은 올해 상반기에 총 580여명의 신입행원과 장애인, 청년인턴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산업은행은 오는 16일 필기시험을 치르고 6월에 면접을 거쳐 7월 중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취업동스쿨 홈페이지(https://www.jobdong.com/job/index.ph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