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티동스쿨 노션, 어도비XD, 오토데스크마야, 오토캐드 등 인강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06.05 08: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토데스크 마야, 오토캐드,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기계도면, 어도비XD, IT트렌드, 노션, 정보처리산업기사, MS SQL Server 등 신규 인강
- 다양한 소프트웨어 학습을 통해 그래픽, 프로그래밍 실력 향상 가능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아이티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오토데스크 마야, 오토캐드,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기계도면, 노션, 어도비XD, IoT 사물인터넷, 정보처리산업기사, MS SQL Server 등 최근 IT트렌드를 반영한 인터넷 강의를 오픈 했다. 이번에 개설된 오토캐드 마야 2020은 이펙트와 모션 입문 과정으로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었다. 추가적으로 오토캐드 2021 2D와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기계도면 등의 강의를 통해 2D/3D 그래픽 디자인 툴 활용능력 향상이 가능하다.

아이티동스쿨 6월 신규강좌 오픈

프로그래밍 관련해서는 어도비XD를 통해 모바일 코딩을 배울 수 있으며 MS SQL Server 과정에서는 데이터베이스 학습을 진행한다. IT트렌드 관련 강의로 IoT 사물인터넷, 블록체인 기술 등의 비즈니스 동향의 과정도 개설되었으며 노션을 통해 업무와 일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정리할 수 있는 강의도 오픈되었다. 노션은 메모, 문서, 지식 정리, 작업, 프로젝트 그리고 데이터베이스를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한 종합 메모 서비스로 텍스트를 수정하는 순간 실시간으로 다른 기기에서도 동기화되어 협업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자격증 관련 강의로는 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 과정이 추가 개설되었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아이티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