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어동스쿨 2020 토익스피킹, 미국 영어 회화 인강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05.28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도 토익스피킹 실전트레이닝 ‘레벨6‘에 대비하는 인강
- 효과적인 미국식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강의 제작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영어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20년도 토익스피킹 시험과 미국식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토익스피킹 실전트레이닝 레벨6 넘기기’는 엘리(장윤성) 선생님의 지도로 총 6회의 모의고사를 통해 토익스피킹 시험에 대비하는 인강이다. 강의는 모범 답변 해설을 통해 파트별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레벨6 달성을 위한 답변과 그 이상의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표현을 함께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강의를 들은 후에는, 학습한 모범 답변을 듣고 따라 말해보는 섀도잉으로 마무리하여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토익스피킹 시험 화면과 비슷한 화면을 보면서 실전처럼 답변해봄으로써 시험 환경에 익숙해질 수 있다.

영어동스쿨 신규강의 오픈

‘미국 영어 회화 문법’ 과정은 로라킴 선생님의 인강으로 원어민처럼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연습한다. 원어민같은 영어 회화의 핵심은 문장의 주요 성분인 주어, 동사, 목적어를 적재적소에 넣고, 동사의 뉘앙스를 살려 말하는 것으로, 본 과정에서는 동사의 성격과 시제를 학습한다. 특히 문법을 공식화해서 외우기보다, 문맥 속에서 다양한 예문을 접하면서 해당 문법의 올바른 사용을 유도하는 직감을 키워 문법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법을 익히도록 했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영어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