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격동스쿨 2020년 국가기술 용접기술사 인터넷강의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06.11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도 용접기술사 시험에 대비하는 인강
- 단권으로 짧은 시간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강의 제작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자격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20년도 용접기술사 자격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용접기술사 패키지 (상 + 하)’는 김순채 선생님의 인강으로 20년간 출제된 문제에 대한 각 분야별 풀이를 통해 단기간에 용접기술사 시험 합격이 가능하도록 제작 되었다. 특히 풍부한 그림과 도표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관식 답안 작성을 위한 개요와 본론순인 논술형식을 쉽게 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자격동스쿨 용접기술사 패키치 인강 오픈

용접기술사는 용접기술에 관한 공학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공정, 기계 및 기술과 관련된 직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실무경험을 갖춘 기술인 배출을 위해 국가자격증으로 제정되었다. 자격증 취득자는 조선, 기계, 자동차, 전기, 전자, 건설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진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행정분야, 학계, 연구소 등으로도 진출할 수 있다. 「건설기술관리법」에 의한 감리전문회사의 특급감리원이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철도·궤도공사업, 가스 시설공사업의 기술인력으로 고용될 수 있다.

용접의 활용범위와 소재가 날로 광범위해지고 현대산업이 자동화, 로봇화되면서 용접의 고강도화, 고탄성화, 고정밀화, 용접변형의 극소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향후 신소재에 대한 용접기 술 및 차세대 신용접, 접합기법의 개발이 요구되기 때문에 용접분야 기술인력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다. 최근 5년간 자격응시인원에서도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자격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