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양동스쿨 악기연주, 큐베이스 작곡 클래스 등 인터넷강의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07.03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도 악기연주, 큐베이스 작곡 클래스 인강
- 직접 따라 해보며 짧은 시간에 익힐 수 있도록 맞춤형 인터넷 강의 개설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교양동스쿨(대표 나준규)은 클래식기타, 통기타, 일렉기타, 우쿨렐레, 아코디언, 드럼, 하모니카, 색소폰, 피아노, 큐베이스를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악기 강의를 오픈했다.

교양동스쿨에서 개설된 악기배우기

이번에 개설된 클래식기타, 통기타, 일렉기타, 우쿨렐레, 아코디언, 드럼, 하모니카, 색소폰, 피아노 관련 인터넷 강의는 강사님이 직접 악기를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어, 학습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콘텐츠로 코로나 사태로 학원에 나가기 힘든 수강들을 대상으로 제작 되었다.

함께 개설된 큐베이스 강좌는 독일 Steinberg사에서 제작한 Digital Audio Workstation 소프트웨어를 다루는 과정이다. 학습자는 큐베이스를 통해 디지털 오디오 신호를 녹음, 편집, 재생할 수 있으며, 디지털 믹싱 콘솔에서 채널별로 오디오 신호를 뽑아서 녹음할 수 있어 작곡자에게는 필수 프로그램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이 지속되면서 사람들은 학원보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 취미 활동을 즐기는 추세가 늘어나는 중이다. 과거 학원이나 과외를 통해서만 익힐 수 있었던 악기연주 클래스는 이번 온라인 강의를 통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게 되었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교양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