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서비스 프레시스토어 3호점 홍대점 오픈
  • 후원하기
언택트 서비스 프레시스토어 3호점 홍대점 오픈
  • 현웅재 전문 기자
    현웅재 전문 기자 hwj@smartkiosk.kr
  • 승인 2020.07.16 17: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스토어 3호점인 홍대점이 7월 17일(금)에 오픈한다.

24시간 무인으로 신선식품을 자동판매기로 구매할 있는 프레시스토어가 하남점, 충무로점에 이어 홍대점을 7 17()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레시스토어 홍대점 전경
프레시스토어 홍대점 전경

이번 오픈하는 홍대점은 공항철도 홍대입구 5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프레시스토어 홍대점은 연남동 가로수길 초입의 코너 1층에 위치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다. 주변의 게스트하우스와 오피스텔이 많아 홍대지역의 신선식품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전망이다.

프레시스토어 홍대점은 주변의 1~2 가구들에게 어울리는 가성비 높은 육류제품 뿐만 아니라 가공식품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날에는 시식행사와 더불어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

제육용 제주 흑돼지 400g 3,900원에 판매하는데 100g으로 환산하면 975 꼴로 가성비가 높다. 그리고 대패삼겹살 400g 5,100, 옛날 삼겹살 500g 6,100 이벤트 행사가로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가 장기화되면서 사람들의 일상이 변화하고 있다. 멀리 있는 마트 방문은 줄어들고 가까운 편의점 이용율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이다. 이에 프레시스토어는 신선식품을 가장 쉽게 가장 가까운 곳에서 정육식품 뿐만 아니라 냉장, 냉동 가공식품을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24시간 365 언제든지 구매할 있는 것이 가장 장점이다.

특히 프레시스토어 홍대점은 대학생 뿐만 아니라 젊은 층의 먹거리 질을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는 프레시스토어를 더욱더 가까이서 접할 있을 것으로 보인다. 8월까지 서울 경기권은 물론 전국적으로 10개의 직영점과 가맹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번 프레시스토어 홍대점 오픈하는 점주는 "원래 미트박스 소비자였다. 좋은 고기를 유통마진없이 착한가격에 먹을 있는 장점이 있었는데 제품을 프레시스토어를 통해 일반 소비자까지 접할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나와 같은 만족스런 경험을 홍대 주변의 많은 젊은 고객들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 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프레시스토어 오픈행사 포스터
프레시스토어 오픈행사 포스터

제주흑돼지 대패삼겹살, 옛날삼겹살 오픈 특가로 행사 중에 있으니 홍대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분들은 언택트의 아이콘인 프레시스토어를 방문해보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