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달을 넘긴 ‘배달특급’이 전체 배달앱 시장에서 1%의 점유율을 보이며 앞으로 그 성장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경기도주식회사는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배달앱 시장 점유율을 분석한 결과,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전체 시장에서 1%의 점유율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2021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 총 사용자 수 기준).전체 시장에서는 ‘배달의 민족’이 선두를 달리고 있고 ‘요기요’, ‘쿠팡이츠’ 등이 그 뒤를 잇고 있다. ‘배달특급’의 1%의 점유율을 보이며
SPC그룹이 운영하는 LA 명물 ‘에그슬럿’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앱 '해피오더'와 '쿠팡이츠'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배달 가능 지역은 에그슬럿 코엑스점 인근이다. 해피오더는 반경 2㎞(일부 지역 제외), 쿠팡이츠는 반경 3㎞까지 가능하다.배달 가능 제품은 대표 메뉴인 페어팩스를 비롯해 샌드위치 5종, 슬럿, 그리고 오렌지 주스 등 음료 3종이다.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배달비는 해피오더 4000원, 쿠팡이츠 5000원이다.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