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A 명물 '에그슬럿', 배달시켜 집에서 즐기세요~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9.03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점 인근에서 해피오더, 쿠팡이츠로 이용

SPC그룹이 운영하는 LA 명물 ‘에그슬럿’이 코엑스점 인근에서 이용 가능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LA 명물 ‘에그슬럿’이 코엑스점 인근에서 이용 가능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LA 명물 ‘에그슬럿’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앱 '해피오더'와 '쿠팡이츠'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에그슬럿 코엑스점 인근이다. 해피오더는 반경 2㎞(일부 지역 제외), 쿠팡이츠는 반경 3㎞까지 가능하다.

배달 가능 제품은 대표 메뉴인 페어팩스를 비롯해 샌드위치 5종, 슬럿, 그리고 오렌지 주스 등 음료 3종이다.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배달비는 해피오더 4000원, 쿠팡이츠 5000원이다.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해피오더는 오는 13일까지, 쿠팡이츠는 14일까지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그슬럿은 '바로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해피오더 앱에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결제한 후 에그슬럿 매장에서 대기 없이 바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따라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향후 배달 가능 플랫폼을 점차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