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 개최 및 참가기업 모집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0.05.05 21:10
  • 수정 2020.05.05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대상기업, 5월 15일까지 온라인 및 이메일로 신청 접수

한국중소벤처포럼(회장 김영욱, 이하 SMF)에서는 국내외 바이어 및 대행사들이 참가할 '2020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525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위례신도시에 소재한 밀리토피아시티 A1’K-O2O무역전시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참가기업은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및 이메일로 참가신청해야 한다.

 

전 세계 많은 국가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바깥으로 나갈 엄두도 못 내는 상황 속에, 이번 방역기자재 전시회는 세계 최초로 진행하는 '방역기자재' 전시회로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하겠다

방역기자재 전시회'는 전 세계적으로 대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조기 종식에 기여하고, 이를 위해 열심히 뛰는 벤처기업들의 수출을 돕고자 열린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대한민국의 우수 방역 제품이 전 세계에 널리 알려졌다. 전시회는 그러한 우수 제품들을 국내외 바이어와 대행사를 모신 가운데서 확인시켜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특히 최근 저가 공세를 벌이고 있는 중국 제품들에서 각종 결함이 발견되어 국가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바이어들이 퀄리티 높은 한국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해 보면서 믿고 계약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모집 분야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용품(방역복, 마스크 등) 코로나19 진단키트 코로나19 관련 병원용품(산소공급기, 인공호흡기 기타 의료용품 등) 코로나19 대응 관련 용품(서지컬 글로브, 고글, 체온계, 소독제 등) 기타 코로나19 관련 의료관련 신제품 등이다.

위 제품군 제조기업 및 수입사가 신청대상기업이며, 방역 관련 수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은 신청시에 우대한다.

이번 전시회를 주최하는 SMF 김영욱회장은 "이번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방역제품 및 이를 제조하는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확대될 방역 관련 새로운 시장에 관심을 갖게 될 만큼, 많은 기업들이 참가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가할 방역 관련 중소기업들의 제품 및 활동 모습을 보고, 정부 차원에서 적극적을 지원해서 전 세계에 대한민국 기업의 우수성을 보여주는 동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참가 신청은 참가신청서 및 제출 서류 구비 후 온라인 및 메일
(mtong8888@gmail.com, 문의 1599-1368)로 접수하며,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