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안시술 슈링크리프팅 어떤 효과가 있을까

이원정
  • 입력 2019.01.02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샤인빔 여현정 원장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건조하고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많은 겨울철이 피부관리 하기가 더 어렵다고 한다. 노화는 20대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자각하게 되는 것은 개인차가 있다. 신체적인 기능이 떨어지면서 자연스레 피부에도 노화가 시작되는데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외모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의 관심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유명연예인의 후기담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이 있다. 바로 슈링크리프팅 인데, 이것은 레이저리프팅의 일종으로 리프팅 효과와 피부안티에이징 효과 등 동안외모를 원하는 사람들의 기대를 채울 수 있는 시술이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셀프관리를 하는 것도 도움은 되겠지만 제대로 된 방향성을 잡지 않고 제품에만 의존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슈링크리프팅은 피부 재생력을 높여 피부의 나이를 젊게 만들어 주는 시술로 유명하다. 실리프팅은 녹는 실을 이용해 주름이 심한 부위의 주름을 끌어올려 탄력을 높이는 시술이라면, 슈링크리프팅은 피부층 깊숙히 레이저가 침투하여 콜라겐을 형성하고 탄력을 높여 원하는 리프팅효과를 낼수 있도록 하는 시술이다. 레이저리프팅은 슈링크리프팅 외에도 울쎄라리프팅, 써마지리프팅 등 다양한 기기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슈링크리프팅의 비용이 비교적 경제적이다. 자연스럽게 리프팅 효과를 내면서 타이트닝의 효과까지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팔자주름, 이마주름, 처진볼살이나 턱살 등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적용 가능한 시술이며 눈가의 잔주름이나 입가의 잔주름 등 섬세한 부위의 주름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부산 샤인빔 여현정 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얼굴의 콜라겐과 섬유세포의 재생능력은 서서히 줄어들기 마련이다. 그래서 피부처짐이나 잔주름이 생길 수가 있는데, 개인마다 피부타입이나 피부의 두께, 지방의 량 등 다양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시술의 경험이 많은 전문의료진과 상세한 상담 후에 시술을 계획하는 것이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슈링크리프팅의 경우 이물질 삽입 없이 시술 할수 있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시술 후에는 자외선차단제와 보습제를 꼼꼼히 발라 관리하고 2~3일 정도는 피부의 진정을 위해 음주나 심한 운동, 흡연, 사우나 등을 삼가 하는 것이 좋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