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천군청] 2018 온정과 사랑을 나누는 송년음악회 29일 개최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8.12.27 18: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사)한국음악협회홍천군지부(지부장 김형목)의 주최·주관으로 오는 29일 오후7시 홍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 온정과 사랑을 나누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 및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맞춤형 기획공연으로 홍천음악협회 회원들의 특별성금은 물론 출연진도 성금을 내는 특별한 음악회로 펼쳐진다.

송년음악회는 △홍천퓨전밸리댄스 △홍천무궁이 소년소녀합창단 △김옥순 (사)한국전통판소리진흥회 홍천군지부장의 판소리 △홍천무궁화합창단 △홍천문화센터 플룻반 △희망교회 예닮성가대 △첼리스트 이기석·최한실 △홍천노인복지관 시니어예술단 등의 다채로운 연주회가 열릴 계획이다.

특히 2018 평창패럴림픽 폐막식 공연에 출연했던 △강원소리마당 최윤택 단장과 역경을 딛고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금상’을 수상하는 등 꿈을 이룬 외손대금 연주자 박니나씨가 ‘천년학’, ‘다향’의 멋진 대금 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목 지부장은 “회원들과 홍천의 음악인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주위의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음악회인 만큼, 꿈과 소망이 가득한 청소년 가정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음악회에 함께하여 2019년 새해의 희망을 함께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출처=홍천군청]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