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원시청] 작은 손이 모여 뜨거운 남원을 만듭니다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8.12.18 2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남원시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희망 2019 나눔캠페인』 성금접수에 여념이 없는 남원시, 이달에만 벌써 두 번째 희망을 나눈 기부자가 있어 화제다. 백제약국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올해로 개업 26년을 맞은 이곳은 관내 대표 약국으로, 경로당 라면기부, 청각장애인 보청기 전달,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 염색과 같은 현물 나눔에서부터 매년 희망나눔 캠페인에 현금을 기탁하는 등 양한 방법으로 10여년 넘게 나눔을 실천하여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희망2019 나눔캠페인에도 지난 6일 현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연이어 지난 12일 또 한 번 기탁을 하여 다시 한 번 남원시 대표 기부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기탁금은 백제약국 직원들이 저금통에 1년간 모은 돈 약 250만원을 기부하여 나누고 느끼며 함께 살아가는 남원시를 만들기 위한 작은 노력들이 모인 점에서 매우 뜻 깊다.

주민복지과정(강환구)은 이날 전달식을 갖고 “매년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전형을 보여주어 참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 나눔 문화를 전파하는데 많은 역할을 해주길 바라며, 더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동참하시어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는 따스한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출처=남원시청]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