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산광역시청] 그린리더 시협의회, ‘2018년 활동성과 보고회’개최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8.12.13 18: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울산시는 그린리더울산시협의회(회장 조범희)가 13일 오전 11시 문수컨벤션 다이아몬드홀에서 이규홍 환경정책과장, 전영희 환경복지위원장, 그린리더울산시협의회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활동성과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협의회 활동성과 보고 등으로 진행된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저탄소생활실천 운동 유공으로 그린리더 중구협의회 부회장 김창수 회원을 비롯해 5명이 울산시장 표창, 그린리더 남구협의회 김대흥 회원 등 5명은 울산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는다.

그린리더 울산시협의회는 기후변화 적응을 위한 취약계층 쿨루프 설치활동과 저탄소 생활실천을 위한 온실가스 진단·컨설팅, 저탄소 명절 보내기 운동, 여름철 쿨맵시, 겨울철 온맵시운동, 대중교통이용하기, 친환경 운전하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가정에너지 줄이기 등 저탄소친환경 생활실천 교육, 홍보활동을 적극 추진하였다.

특히 올해에는 기후변화 취약계층 이용시설인 경로당을 대상으로 쿨루프 설치 사업을 시행하여 에너지를 절약하고 노약자 분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하였다.

울산시 관계자는"이번 활동성과 보고회를 통해 저탄소 친환경 생활실천 운동 확대하고 많은 시민들이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