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보이는 ARS는 평균 통화시간이 2분 정도 단축될 뿐만 아니라, 공휴일이나 콜센터 상담이 종료된 야간 시간대에도 증명서류 발급이나 민원처리 현황 조회 등이 가능하여 고객의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모바일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배려하여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어플리케이션이 자동 구현되도록 설계되어 누구나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심경우 이사장은“앞으로도 모바일 시대에 걸맞는 AI(인공지능)상담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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