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로트 걸그룹 큐오티(QOT) '아재아재' 10월 태진노래방 신곡 수록

이원정
  • 입력 2018.12.09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트로트 걸그룹 (성인돌) 가수 큐오티의 통통튀는 트로트댄스곡 '아재아재'가 2018년 10월 태진노래방 신곡으로 수록되어 핫한 트로트 걸그룹 가수 인증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큐오티(QOT)는 Queen Of Trot의 이니셜을 따서 만들어진 팀명으로, 트로트의 여왕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담은 이름이다.

트로트 걸그룹 큐오티는 써니(하선경), 유니(상윤), 예지(은정) 3인의 멤버로 구성된 3인조 여성 트로트 댄스 그룹이다.

큐오티의 리더인 써니는 연극영화 전공으로 뮤지컬배우 및 연극배우 등 연기자 활동과 통키타 라이브 가수로 활동하며 2001년 '파워아시아21' 프로젝트 중국투어 콘서트에 초청되어 중국 17개 도시 투어공연에 이어, '천하무인가무단'에 초청되어 중국 20개 대표도시를 투어 공연했다.

특히 남다른 스타성을 인정받아 '하얼빈 세계 아이스축제'에 한류 대표 가수로 공식 초청받기도 했다.

또한 멤버인 유니는 아크로바틱 및 댄스는 물론 연극강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예지는 치어리더 이자 연극 및 뮤지컬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 재원이다.

큐오티는 M5 뮤직페스티벌, OBS W K스타쇼 를 통해 공식 방송데뷔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큐오티의K-Pop트로트 댄스 신곡 ‘아재아재’는 대한민국 아재열풍을 타고 친근한 대표 아재송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장윤정의 최신 인기곡인 당신편을 작곡한 트로트작곡가 권노해만이 작곡하고, 박명수와 함께한 주현미의 트로트 반칙송 ‘남자의반칙’ 의 작사가 이승희가 작사를 한 상쾌하고 재미있는 곡이다.

한편, 가수 큐오티는 후속 트로트 신곡 '하트쏭(권노해만 작사 작곡)'과 큐오티 메들리를 선보이며 2018 '강화도 고려산 진달래 축제', '내가 면민의 날', '양사 면민의 날','갑용초교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 등에 연거푸 초대되는 등 트로트 행사의 핫한 분위기 메이커로 자리잡고 있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