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로트 가수 로미-장송호, 10월TJ미디어 태진노래방 신곡 수록

이원정
  • 입력 2018.12.09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로미 와 트로트 신동출신 가수 장송호 의 신곡이 2018년 10월 태진노래방 신곡으로 수록되어 핫한 남녀 트로트 아이돌 가수임을 입증했다.

통통튀는 재치발랄 트로트댄스곡 '건빵과 별사탕'으로 태진노래방 HOT트로트신곡에 등극한 가수 로미는 본명 윤숙영으로 잡지 및 의류화보 모델 활동을 통해 남다른 스타성을 드러내어 KBS6시내고향, YTN구석구석코리아, Q채널 다큐'터' 등에 출연하였으며, 생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한 재원이다.

트로트댄스곡 '꽃길만 걸어라'를 태진노래방 HOT트로트신곡에 등재시킨 가수 장송호는 SBS스타킹, KBS전국노래자랑, Mnet트로트엑스, MBC가요시대, KBS아침마당 등 수많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신동 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트로트 신곡 '꽃길만 걸어라', '암행어사'를 연이어 발표하며 여심을 흔드는 꽃훈남 미소년 트로트가수로 돌아왔다.

장송호의K-Pop트로트 댄스 신곡 '꽃길만 걸어라'는 엄마표 사랑송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엄마와 같은 마음을 대변하는 장송호의 훈훈한 노래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장윤정의 최신 인기곡인 당신편을 탄생시킨 트로트 작곡가 권노해만 과 작사가 최문정의 합체로 탄생한 명품곡인 장송호 의 ‘꽃길만 걸어라’는 트로트 걸그룹 큐오티 의 리더인 가수 하선경(써니)가 화사한 코러스를 더하였으며, HOT한 트로트 편곡가 제이콥수가 편곡하였다.

로미의 싱글 2집 K-Pop트로트 댄스 신곡 건빵과별사탕 역시, 트로트작곡가 권노해만이 작곡하였으며, 제이콥수(윤영수)가 편곡을 써니(하선경)이 코러스를 입혔으며, 이 곡은 박명수와 함께한 주현미의 트로트 반칙송 ‘남자의반칙’ 의 작사가 이승희가 작사를 한 개성 넘치고 재미있는 곡이다.

한편, 가수 로미 는 트로트 신곡 '그냥 좋아요(권노해만 작곡, 이승희 작사)'로 데뷔하였으며, 로미의 노래 그냥좋아요 는 KBS6시 내고향 남원시 용남시장 편에서 김부각 및 시장 홍보송으로 소개되었으며, 생수 로고 송으로도 사랑을 받았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