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버(Fever), 수천 송이 꽃 핀 봄 특별 공연 ‘캔들라이트 스프링’ 개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4.03.19 2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많은 꽃•촛불 장식된 클래식 콘서트, 봄 설렘 담은 특별 공연 ‘캔들라이트 스프링’ 개최
‘캐리비안의 해적’, ‘인셉션’, ‘인터스텔라’ 등 한스 짐머 대표 영화 음악, 현악 4중주로 만나
오는 4월 27일 오후 7시 서울 남대문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콘홀서 진행. 피버(fever) 공식 웹사이트 및 앱 통해 예매 가능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Fever)’가 봄을 맞아 마련한 특별 공연 ‘캔들라이트 스프링: 한스 짐머 최고의 작품’을 오는 4월 27일 오후 7시 서울 남대문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콘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피버(Fever), 수천 송이 꽃 핀 봄 특별 공연 ‘캔들라이트 스프링’ 개최 / 피버 제공
피버(Fever), 수천 송이 꽃 핀 봄 특별 공연 ‘캔들라이트 스프링’ 개최 / 피버 제공

‘캔들라이트 스프링’은 기존 ‘캔들라이트’ 콘서트의 시그니처인 수천 개의 캔들과 함께 수많은 꽃 장식을 더한 봄 특별 공연이다. 클래식 선율과 함께 공연장을 가득 채우는 캔들라이트의 불빛과 화려한 색감의 꽃들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캐리비안의 해적’, ‘인셉션’, ‘인터스텔라’, ‘원더우먼’, ‘반지의 제왕’, ‘배트맨 비긴즈’, ‘다크나이트’ 등 한스 짐머의 대표 영화 음악들로 구성됐다. 연주에는 국내 현악 4중주단 ‘리수스 콰르텟’이 나선다.

리수스 콰르텟은 떠오르는 국내 실내악 팀으로 2021년 세계적 권위의 제28회 피쉬오프 챔버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 스트링 부문 우승, 2022년 영국 위그모어홀 현악 4중주 콩쿠르에서 특별상 수상, 2023년 호주 멜버른 국제 실내악 콩쿠르에서 3위 입상 등을 기록한 바 있다.

피버코리아의 고재현 대표는 “기존 ‘캔들라이트’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봄의 설렘을 담은 ‘캔들라이트 스프링’ 특별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더욱 신선한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은 오는 4월 27일 오후 7시 서울 남대문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콘홀에서 약 65분간 진행된다. 팝콘홀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 옆 메사빌딩에 위치해 있다. 만 10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만 16세 미만은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공연 및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피버 공식 웹사이트(https://feverup.com/m/158725) 또는 피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의 대표 오리지널 콘텐츠다. 클래식 음악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으로 초기에는 익숙한 클래식 명작을 짧은 러닝타임과 소규모 공연장에서 진행했다. 현재는 비발디, 모차르트, 쇼팽 등 익숙한 클래식 거장의 명곡부터 퀸, 콜드플레이, 에드 시런 등 팝 아티스트 헌정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영화 OST 등 다양한 음악 장르로 확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발레, 오페라, 플라멩코 등 다양한 예술 장르와 결합하는 시도를 이어가며 신선한 클래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Fever (Fever Labs, Inc.) 소개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Fever)는 독자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확장한다’는 미션 기반, 2014년부터 전 세계 수 백만명의 사람들에게 도시 속 새로운 경험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피버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입체형 전시회나 참여형 연극, 이색 축제, 분자 칵테일 팝업에 이르기까지 독특하고 다양한 지역 이벤트, 문화 활동, 레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창작자와 프로그램 기획자들은 플랫폼이 제공하는 사용자 데이터와 큐레이션 기술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지역으로 콘텐츠를 확장할 수 있다.

피버는 2021년 골드만삭스 자산운용 성장투자펀드로부터 2억 2,7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정보 제공 기술 기반 2014년 설립된 유니콘 기업으로, 현 기업 가치는 10억 달러 이상으로 평가되고 있다.

Candlelight Concert 소개

피버의 오리지널 콘텐츠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간에서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색적인 촛불 음악회에서, 관객들은 일상을 벗어나 비발디, 쇼팽, 베토벤 등 유명 작곡가들의 작품을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현재까지 90개 도시에서 개최되었으며, 전 세계 300만명 이상의 관객이 음악회를 찾았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