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윤정 사주 분석

고정숙 전문 기자
  • 입력 2024.03.05 10:21
  • 수정 2024.03.05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사주 분석 

인월(寅:양력 2월)에 태어난 기(己) 토 일간이고 오행으로는 작은 논이나 밭을 뜻하는 흙에 해당한다.

태어난 시간을 알 수 없어 삼 주만으로 풀어보는 것이라 적중률은 다소 떨어질 수 있다.

 

국가 자리를 뜻하는 연주(年柱)에 상관 [庚申]이 강하게 차지하고 있다.

상관은 활동성과 표현력, 재주, 창의력, 감수성, 화술에 능하며, 능동적인 에너지를 발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것이 申 역마로 자리 잡고 있고, 己 토 일간에 천을귀인(天乙貴人)으로 장윤정의 음악적 소질은 하늘로부터 물려받은 천부적인 재능이라고 할 수 있다.  

 

어머니를 뜻하는 인성 불[火]이 없어 모친의 덕은 부족하고, 재산을 탈재(奪財) 한다는 겁재가 부모 자리에 있다. 부모 자리란 본인에게 윗사람을 뜻하고, 이것이 겁재로 있는 것은 형제자매를 뜻하기도 한다.  

 

 

 

19살 子 대운부터 재성(財星) 운이 들어왔다. 보통 대운이 이렇게 흘러가면 학문보다는 경제 활동을 하게 된다. 

 

월간 戊토 겁재를 목극토(木剋土)하는 갑술 대운부터 재물도 좋아지는 운이다. 그러나 지지는 戌未충을 하니 이 시기에 가정적으로 남동생과 모친과의 불화가 있었다.

앞으로 흘러가는 대운도 순조롭고 특히 54살 壬申 대운에는 더욱 왕성하게 활동할 것으로 보인다.  

 

장윤정 사주 분석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