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러리몸 연남, 계묘년 개묘전, 11월 1일 11명의 그룹展 개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3.10.31 22:04
  • 수정 2023.10.31 22: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몸 특별기획전시
이번 전시기간 중에는 반려견/반려묘 동반입장이 가능
반려견/반려묘 굿즈상품, 애완용품도 콜라보 전시판매

서울시 연남동에 위치한 갤러리몸 연남은 계묘년 개묘전을 2023년 11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 개최한다. 오프닝파티는 11월 1일 수요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김경원, 김아름, 루씨쏜, 배드보스, 아세움, 안율, 임경숙, 조관우, 지윤, 초이진, 토리윤 작가가 참여하며, 이번 전시는 특별전시 기획되었고 11명의 작가 그룹展으로 특별히 전시기간 중에는 개와 고양이와 동반하여 관람할 수 있다.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11명의 작가의 작품 속에 등장하는 개와 고양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반려견/반려묘 굿즈상품 및 애완용품도 함께 콜라보하여 전시판매될 예정이다.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쇼핑몸에서는 케이한류를 선도하는 갤러리몸에서 제작하는 아트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손비야관장은 "이번 전시는 특히 반려가구와 동물복지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마포구에 개와 고양이를 키우는 주민들도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입장하여 즐겁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이색전시를 마련했다. 애견/애묘인이 11명의 작가의 작품속에 등장하는 사랑스런 개와 고양이를 만나는 재미를 느낄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전시 기간동안 반려견/반려묘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갤러리몸 손비야 관장 / 갤러리 제공
갤러리몸 손비야 관장 / 갤러리 제공

갤러리몸 손비야 관장은 이화여자대학교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국제중국어교육학 석사,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통합예술치료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손비야 중국어 대표원장, 마포문화관광협의회 이사,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몸그룹 대표이사이며, 현재 엠알오커머스와 미래에셋증권이 협업으로 진행하는 "금융 & 아트테크 세미나 초대전" 큐레이팅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전시포스터 / 갤러리 제공

지난 10월 10일 제주 신라면세점에 신라면세점x갤러리몸을 개관했다. 서울 연남동에 있는 갤러리몸 연남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갤러리이다. 신용카드로 무인출입되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면서도 원하는 시간에 멋진 그림을 감상하고 무인 커피머신에서 음료도 마실 수 있는 멋진 문화 공간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