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 봉지에 95kcal-단백질 10g’…열두시간식, 국내산 닭가슴살 스낵 ‘꾸오닭’ 정식 출시

양태규 전문 기자
  • 입력 2023.06.04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열두시간식 제공]
[이미지 : 열두시간식 제공]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저칼로리 스낵 ‘꾸오닭’이 정식 출시됐다.

열두시간식이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건강 스낵 ‘꾸오닭’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꾸오닭은 봉지 당 95kcal의 저칼로리 스낵이다. 10g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스낵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영양성분을 자랑한다.

꾸오닭의 주재료인 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이다. 열두시간식은 고품질의 국내산 닭가슴살에 대두단백을 혼합해 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튀기지 않고 구워내는 제조 공법을 더해 기존 닭가슴살 스낵의 한계점으로 꼽히는 식감 부분을 대폭 개선했다.

[이미지 : 열두시간식 제공]
[이미지 : 열두시간식 제공]

밀가루와 정제 설탕 대신 통밀가루와 비정제원당을 사용해 체내흡수율을 낮춘 것도 건강한 닭가슴살 스낵을 만들기 위한 열두시간식의 노력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이 밖에도 열두시간식은 꾸오닭의 식품 안정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을 선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품 개발부터 생산까지 수차례 테스트를 거쳤다.

열두시간식 관계자는 “스낵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편견을 깨고 싶었다. 닭가슴살을 포함해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 건강을 챙겼다. 아울러 맛도 챙기기 위해 많은 시도를 거듭했다. 앞으로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