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비건페어, 8월 10일 코엑스 개막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3.03.20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친환경 산업 전시회…조기신청 참가비 최대 25% 할인

국내 최대규모 비건 산업 전시회인 ‘코리아비건페어 2023’이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Lifestyle(비건 생활용품전), Online Meeting room(온라인 미팅룸), Vision(세미나 및 강연), Earth(기후환경 특별전)의 앞글자를 딴 ‘LOVE Vegan’을 주제로 진행된다. 비건 식품을 중심으로 뷰티, 패션, 리빙, 라이프스타일, 기후환경 보호 등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친환경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비건과 친환경은 어깨동무하듯 관련 산업 시장이 동반성장하고 있다. 비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면서 탄소중립실천 등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선언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대기업도 식물성 식품, 뷰티 등의 신제품 출시로 속속 비건 시장에 뛰어들며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매일매일 비건을 실천하는 ‘데일리 비거니즘’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친환경 비건 제품군도 더욱 다양해지는 추세다.

코리아비건페어는 비건 친환경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다양한 비건 제품은 물론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기술·제품, 생분해성 소재·제품, 리사이클링&업사이클링 제품, 지속 가능성 관련 품목·기관·기술 등도 자리를 함께한다. 비건 친환경 관련 각종 유익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전시 시간 내내 이어진다.

코리아비건페어 주최사무국에서는 출품업체를 모집 중이다. 4월 7일(금)까지 조기신청하면 참가비를 20% 할인받는다. 또한, 한국국제전시 주최 전시회에 참가한 이력이 있다면 추가 5%를 더해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스 배치는 참가신청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코리아비건페어 2023’ 참가신청 및 행사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