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비건페어, ‘K-비건페어 인 서울’ 8월 10~12일 코엑스 개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3.01.10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신청 참가비 최대 25% 할인

비건산업 전문 전시회인 ‘K-비건페어 인 서울 2023’이 오는 8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K-비건페어 주최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서는 비건 식음료, 패션, 뷰티는 물론 저탄소 실천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영역에 이르기까지 비건 산업의 모든 것을 조망할 예정이다.

‘K-비건페어 인 서울 2023’ 포스터(주최사무국 제공)
‘K-비건페어 인 서울 2023’ 포스터(주최사무국 제공)

국내외적으로 비건 산업은 비건인 증가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생명존중과 환경보호, 가치 소비를 실천하는 ‘비거니즘’은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으며 빠르게 확대되는 추세이다. 특히,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가 비건 열풍을 견인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K-비건페어는 비건을 지향하고 실천하는 비건인들과 비건산업 종사자들을 위한 행사이다. 유용한 비건 정보와 다양한 친환경 제품 등 글로벌 비건 산업군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전시 품목으로는 ▲비건 식품 ▲비건 용품 ▲환경보호 제품 ▲비건 협단체와 마켓 등 다양하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주최사무국에서는 온라인 서포터즈로 활동할 ‘제1기 비거너스’를 모집하고 있다. 1기 비거너스는 1월 18일까지 모집하는데, 비건과 환경보호에 관심있는 SNS 보유자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선정되면 1월 30일부터 3월 12일까지 온라인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비거너스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전시회 입장권과 소정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비건페어 참가 업체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4월 7일(금)까지 조기 신청할 경우 참가비를 20% 할인받는다. 이전 코리아비건페어 전시회에 참가한 이력이 있다면 추가 5%를 더해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시회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참가업체 소개 및 전시품목 홍보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K-비건페어 인 서울 2023’ 참가신청 및 행사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