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벨런스알엑스 , “2022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기업 부문_ 나눔공헌대상 수상!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2.12.20 11:25
  • 수정 2022.12.20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런스알엑스는 천연 바이오 원료를 통해 화장품을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벨런스알엑스는 천연 바이오 원료 및 화장품을 개발해 브랜드를 운영
매년 본 브랜드의 바이오 화장품을 각 봉사 기관, 미혼모 단체, 보육원 등에 나눔 봉사

벨런스알엑스는 지난 16일(금) 서울 엘리에나호텔에서 개최된 '2022 스페이스골드 제 3회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기업 나눔 부분_나눔 공헌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_기업 나눔 부분을 수상한 이승호 대표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_기업 나눔 부분을 수상한 이승호 대표

본 시상식은 대한민국 각 부분에서 한 해 동안 숨은 봉사와 이웃사랑을 실천한 개인과 단체 100곳을 선정해, 따뜻한 나눔과 봉사를 펼친 공로를 치하하고 함께 나눔과 봉사 문화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격려하는 나눔 봉사 시상식이다.

벨런스알엑스는 한약학 박사인 이승호 대표가 가족을 위해 시작한 천연 바이오 연구로 천연 바이오 원료 및 화장품을 개발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프라그마, BRX 라인을 구축해 세럼, 로션, 수분크림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천연 바이오 기술을 통한 탈모 관리 제품을 연구 개발 중에 있으며, 매년 본 브랜드의 바이오 화장품을 각 봉사 기관, 미혼모 단체, 보육원 등에 나눔 봉사를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벨런스알엑스는 천연 바이오 원료를 통해 화장품을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설립된 이래 △경기 경제 과학 진흥원 실전 창업 우수상 △중국 창신 대회 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벨런스알엑스 이승호 대표는 ”나눔을 통해 뜻깊은 자리에서 수상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바이오 코스메틱 회사로서, 더나아가서 뉴욕경제문화포럼(대표 임대순) 후원기업으로서도 좋은 사회적 영향력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