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려동물건강박람회-라이프스타일페어’, 11월 4~6일 코엑스서 열려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2.11.02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러스트 작가 100인 특별전·경품 이벤트 다양

‘반려동물 건강박람회-라이프스타일페어’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반려동물의 신체적 건강과 정신적 안정, 삶의 질 개선을 추구하는 박람회로 행사 기간에는 캐리어, 슬링백, 유모차 등 별도 이동수단을 갖추면 반려동물과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전시는 반려동물과 함께 작품을 관람하는 ‘일러스트 작가 100인 특별전’이다. 반려인이 반려동물과 함께 일러스트 작품 감상을 통해 정서적으로 교감하는 이색 전시이다. 전시장 안에는 반려동물을 개성 넘치는 그림으로 남길 수 있는 캐리커처 존도 마련된다. 5인의 작가로 구성된 각각의 캐리커처 존 부스를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도 할 수 있다. 관련 제조, 유통, 서비스업체 등이 참가해 간식, 사료, 영양제, 장난감, 의류, 액세서리, 전자기기, 식기, 가구, 세정 및 욕실용품, 아웃도어용품, 의료서비스, 호텔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관람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내 매일 선착순 60명씩 모두 180명에게 하네스, 고양이 깃털 장난감, 수제간식, 캣타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예매 및 사전등록 입장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20명씩 선정해 CU 상품권을 선물한다. 반려인을 대상으로 사전 진행된 ‘나의 댕냥스 사진공모전’ 이벤트에서 뽑힌 8점의 수상작도 감상할 수 있다.

입장권은 행사 전일인 11월 3일까지 네이버 예약, 티켓링크 등에서 온라인 티켓예매를 하거나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할인금액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구매 입장료는 7,000원이다. 행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마지막 날인 6일은 오후 5시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