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다음달 24일 벡스코 개막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2.05.30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클래스·경품이벤트 등 관람객 행사 다양
2차 사전등록·온라인예매 시 입장권 20% 할인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2’가 다음 달 24일(금)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규모의 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 작품 감상과 함께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한국국제전시 사진제공
한국국제전시 사진제공

관람객을 위한 체험행사로는 전문 작가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와 체험 라운지를 첫손에 꼽을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주름종이 소품 만들기, 일러스트레이션 작가가 되어보는 디지털 문방구 체험 등 핸드메이드와 일러스트레이션을 아우르는 체험이다. 이밖에도 가죽공예체험, 공예 위빙, 펀치니들 체험, 화장품 만들기, 자동퀼팅시스템과 퀼팅프레임 체험, 은반지 만들기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람객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선착순 경품 이벤트에서는 매일 50명씩 3일간 총 150명에게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경품 ‘반다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티켓 구매자 추첨 이벤트’도 있다. 매일매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개막일인 24일에는 ‘한복 저고리 14K 목걸이’(1명), 25일에는 최성환 화가의 아트 판화(1명), 26일에는 ‘무궁화 마그네틱 세트’(2명)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전일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해 1명에게 ‘재봉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국제전시 사진제공
한국국제전시 사진제공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2’는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전날인 23일(목) 이전까지 2차 사전등록 및 티켓예매 시 입장권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2차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각종 티켓 사이트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핸드메이드 단독전시회인 ‘K-핸드메이드페어 서울 2022’는 오는 12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개최 예정이다. 출품업체를 접수 중인데, 7월 15일(금)까지 조기 신청하면 참가비를 최대 30% 할인받는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