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플플러스, 고객관리 서비스 앱 '이비 EB' 출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2.05.02 2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비 EB(Easy Biz), 가장 쉬운 고객관리 서비스

와플플러스(대표이사 임성화,엄극헌)는 지난 4월30일 고객관리서비스 앱인 '이비 EB(Easy Biz)'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장 쉬운 고객관리 서비스 '이비 EB'
가장 쉬운 고객관리 서비스 '이비 EB'

와플플러스에서 개발 출시한 이비 EB는 고객관리, 영업관리 앱으로 간략현황판, 고객관리, 상담진행목록, 미결제목록, 상품관리, 메모관리, 일정관리, 통계관리, 마이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비 EB는 보험설계사, 렌탈영업담당자, 경영관리사, 컨설팅상담사 등 각종 상담 및 영업관리 하시는 분께 특히 필요한 유용한 앱으로 비용 부담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와플플러스(주)는 웹(Web) & 하이브리드 앱(App) 개발, 업무용 시스템(w-ERP) 구축, 사후관리 서비스(A/S) 개발, 기업용 홈페이지 제작 개발 전문 기업으로  자사가 개발한 wERP SE가  중소벤처기업부 2022년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업체이다.

와플플러스 임성화 대표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e-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여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로 중소기업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편리한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와플플러스 바로가기 http://www.waffleplus.co.kr/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