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플플러스 wERP SE, 중소벤처기업부 2022년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에 선정!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2.03.26 08:50
  • 수정 2022.03.26 0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RP Service Edition : The Smartest A/S System
스몰비지니스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 환경까지!
기업의 e-비지니스 경쟁력을 높여.....

와플플러스(대표이사 임성화,엄극헌)는 자사가 개발한 wERP SE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모한 2022년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와플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wERP SE는 스몰비지니스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 환경까지! E-비지니스 경쟁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A/S관리 프로그램(FOR After Service 관리)으로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Web 기반의 클라우드 시스템 : 100% 웹 기반이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에 접속만 가능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무제한 : 사용자 수에 따른 비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임직원들이 wERP SE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수 무제한 : 고객수 제한을 두지 않음으로써,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준다.

기업에 꼭 맞는 Customizing : wERP SE의 기능에 별도의 협의를 통해 고객사에 적합한 업무 프로세스로 맞춰준다.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도 확인 : 엔지니어들의 업무의 편의성을 더해준다.

무료 업그레이드 : 고객사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기능이 지속적으로 개발, 적용되며 이에 대한 별도의 비용은 발생이 없다.

와플플러스 wERP SE는 서비스관리, 재고관리, 통계관리, 커뮤니티, 시스템관리, 모바일지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수한 상품을 생산하고도 자금,인력 등 부족으로 자체 체계적인 A/S System을 갖추지 못하는 중소기업, A/S System 구축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 제고하고 싶은 중소기업에 적합하며 그 어느 업체에서도 지원하지 않는 특징으로 체험신청만 하면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임성화 대표이사는 와플플러스()는 웹(Web) & 하이브리드 앱(App) 개발, 업무용 시스템(wERP SE) 구축, 사후관리 서비스(A/S) 개발, 기업용 홈페이지 제작 전문기업으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e-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여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로 중소기업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다.

HOMEPAGE : 최근 트렌드에 맞는 반응형 사이트 제작이 가능하며 간단하게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도 가능하다.

APPLICATION : 스마트폰 사용이 많은 만큼 수많은 앱들이 존재한다. 서버 측 기술 및 데이터베이스와의 연계를 통해 최적화된 앱을 제작해 준다.

SYSTEM : 와플플러스 솔루션만의 감성과 기술로 업체마다 특수한 환경에 맞춤형으로 파트너사의 e-BUSINESS에 효율적인 변화를 지원한다.

MAINTENANCE : 제작 못지않게 중요한 유지보수를 저렴한 비용으로 꼼꼼하고 확실하게 책임진다.

ABILITY 능력을 더하다 : 젊고 뜨거운 열정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이 모여 다양한 웹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의 솔루션 기술력을 갖고 있는 기업에게 보다 나은 경쟁력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COMMUNICATION 공감과 만족 : 활발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파트너사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정확한 설계로 고객사 e-Business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TOGETHER 함께 꿈을 키우다 : 와플플러스는 기업이 홀로 성장할 수 없다는 걸 알기에,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관계를 꿈꾼다.

와플플러스 임성화 대표이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공모한 2022년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을 계기로 와플플러스가 한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고객사의 e-비즈니스 향상과 발전을 위하여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wERP SE 체험하기 : http://waffleplus.co.kr/se/home?wERP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