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를 위해 이재명 시냇물을 강물로 강물을 바다로’

정문섭 전문 기자
  • 입력 2022.02.27 2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문섭 지음

‘나를 위해 이재명 시냇물을 강물로 강물을 바다로’ 책을 출간하면서

 

"작은 일도 무시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면 정성스럽게 된다. 정성스럽게 되면 겉에 배어 나오고, 겉으로 드러나면 이내 밝아지고, 밝아지면 남을 감동시키고, 남을 감동시키면 이내 변하게 되고, 변하면 생육된다. 그러니 오직 세상에서 지극히 정성을 다하는 사람만이 나와 세상을 변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 중용 23장 -

 

한 나라의 일꾼을 뽑는 가장 중요한 대통령 선거에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일꾼으로 선택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저의 모든 영혼을 담아, 작은 부분에서부터 최선을 다하여, 정성이 배어 나오고,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변하고, 생육 되면서 지극정성을 다한 결과로 대한민국이 변화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모으고 모아 이 책을 펴냈습니다. 6년 전 한 강연장에서 이재명을 만났던 제가 그 이후 이재명에게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인간 이재명의 모든 것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느낀 것을 나름대로 정리한 이재명의 완성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재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하면서 감히 모수자천毛遂自薦하는 바입니다.

책값도 출판사와 상의하여 부담 없는 1만 원으로 정했습니다. 2022년 2월 25일부터 서점과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