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재명, "정치의 이유, 오직 민생!"

심호근 기자
  • 입력 2021.12.31 15:31
  • 수정 2022.05.29 12: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국민들에게 2021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 후보는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치의 이유... 오직 민생!>이라는 제목의 글을 남기며 국민들에게 메세지를 전했다.

이 후보는 국민들에게 "올 한해 코로나로 불편과 고통을 겪으신 국민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지금도 생업의 위기에 내몰리신 분들께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 상황을 고려하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국민들에게 2021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사진=이재명 후보 페이스북 갈무리)

 

이어 논산 할머니, 부산 청년, 광주의 아저씨 등 국민들이 자신들에게 직접 전한 메세지를 하나하나 밝히며 "그 절절한 삶의 말씀들... 가슴에 새기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제가 정치하는 이유 ‘오직 민생’ 네 글자를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며 "국민 지갑을 채우고 나라 경제를 성장시키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짐했다.

이 후보는 "코로나가 할퀸 민생경제의 상처를 치유하고 회복과 도약의 디딤돌을 놓겠습니다. 서로의 진심, 노력이 모아져 위기를 극복해 내는 멋진 대한민국을 그려 봅니다."라며 새해에는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나은 대한민국을 꾸리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아울러 "새해, 우리는 코로나 이후를 향해 출발할 것입니다. 그 미래는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이어야 합니다. 그런 미래를 만들겠습니다."라며 국민들에게 그 길에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