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주식회사, 설 명절 맞아 상품대금 선지급으로 행복 상생활동 나서

권용
  • 입력 2021.02.08 2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9개 업체에 기존 지급일보다 일주일 앞당겨 명절 전 8일에 지급
자금 소요 집중되는 시기에 이번 결정으로 각 업체의 어려움 다소 해소될 것으로 예측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시흥꿈상회 매장 방문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

경기도주식회사가 설 명절을 맞아 상품대금 선지급으로 모두가 행복한 상생활동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 대형 온라인몰 입점사 모집 안내(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도주식회사가 설 명절을 맞아 상품대금 선지급으로 모두가 행복한 상생활동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시흥꿈상회 입점 업체들을 대상으로 상품대금 지급일을 일주일 앞당겨 8일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총 109개 업체에 상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원래 매월 정산일은 15일이었지만, 경기도주식회사는 명절을 맞아 업체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해 지급을 일주일 앞당기기로 결정한 것이다.

명절을 앞두고 각 업체의 상여금, 물품 대금 지급 등의 자금 소요가 집중되는 만큼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선지급을 통해 각 업체의 어려움이 다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처음 문을 연 시흥꿈상회(구 시흥바라지마켓)는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자리잡고 있는 지역 상생 협력매장으로, 시흥시와 함께 지역의 우수한 기업 제품을 홍보 판매하고 동시에 대형 오프라인 유통망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곳이다.

처음 문을 열고 한동안 적자에 시달렸지만, 매장 리뉴얼 등으로 지난해 10월에는 역대 최고 월 매출인 1억 6천여만 원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흥꿈상회에 입점한 한보섬유 박용성 대표는 “경기도주식회사가 이번에 대금 선지급을 결정하면서 자금 운용에 큰 도움이 됐다”며 “그간 시흥꿈상회에 입점해 신제품 홍보, 행사 참여 등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명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시흥꿈상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튼튼한 타포린백을 증정하고, 시흥꿈상회 내 카페 제조 음료 5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공정무역 초콜릿을 증정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입점업체에는 선지급을 통한 원활한 자금 운용을, 소비자들에게는 명절맞이 자체 이벤트로 즐거운 한 해의 시작을 제공하려 한다”며 “모두가 행복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명절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