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엑스 푸드위크’ 11월 25일 개막…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11.23 11:55
  • 수정 2020.11.24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식품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0(COEX FOOD WEEK,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이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A, B홀에서 개최된다. 올해 15회째인 하반기 최대 규모의 식품전시회로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

‘코엑스 푸드위크 2020’ 전시회 구성 프로그램(사진제공=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
‘코엑스 푸드위크 2020’ 전시회 구성 프로그램(사진제공=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

코엑스 푸드위크 2020은 ‘슬기로운 집밥생활’을 주제로 열린다. ▲건강하게 ▲달콤하게 ▲스마트하게 ▲행복하게 4가지 존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과 식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는 특산식품, 기능성건강식품 등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

‘건강하게’ 존은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관심이 커진 집밥족을 위한 특별한 전시관으로 ‘나, 그리고 우리를 위한 건강한 밥상’이 주제이다.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농수축산식품과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식품, 간편식품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달콤하게’ 존에서는 베이커리페어, 디저트쇼, 베이커리 기능경진대회 등이 열린다. 다양한 원재료와 조리기구, 완제품을 소개하고, 제과제빵 클래스도 운영한다.

‘스마트하게’ 존은 똑똑한 밥상을 주제로 푸드테크산업전을 소개한다. 미래 식품산업을 이끄는 기업들과 식품업계의 최신기술, R&D 정보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행복하게’ 존에서는 푸드위크가 선정한 식음료,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관련한 이벤트관을 만날 수 있다. 원데이클래스와 슬기로운 밥상전도 마련된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은 "코로나 시대 맞춤형으로 다양한 건강 관련 식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건강하게' 존을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겨울철 건강을 위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