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르시스에듀,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9.08 12: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1일 온라인 전시…코딩 교구재 등 선보여

마르시스에듀가 온라인 박람회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해 다양한 코딩 교구와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마르시스에듀가 온라인 박람회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해 다양한 코딩 교구와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가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한다.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주최하는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다양한 e-교육과 원격교육 등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디지털 교육 전문 박람회이다. 마르시스에듀 부스는 박람회의 가상 전시관 홀4(hall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에듀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개발한 ‘클레버블록’을 포함해 다채로운 코딩 교구와 학교 및 학원 등의 수업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함께 선보인다. 마르시스가 전시하는 코딩 및 메이커 교구는 컴퓨팅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 창의력 신장에 효과적인 코딩 교구 7개 제품이다. ▲선과 색을 인식하는 코딩 로봇 ‘오조봇’ ▲말하고 듣고 춤추는 코딩 놀이로봇 ‘대시’ ▲블록 코딩과 텍스트 코딩을 학습할 수 있는 ‘큐’ ▲손으로 직접 만지며 배울 수 있는 코딩 교구 ‘클레버블록’ ▲튜브 스틱을 통해 다양한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스트로비’ ▲다양한 모듈형 블록을 연결해 실제로 움직이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샘랩’ ▲코딩 교육용 초소형 미니 PC(코딩 보드) ‘마이크로비트’ 등이다.

마르시스에듀는 박람회 기간 중 회사의 제품과 콘텐츠에 대한 업계와 교사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상담도 지원한다. 이 온라인 상담 서비스는 행사 기간 이후에도 사전예약제를 통해 지속 서비스될 예정이다.

박람회 참여를 원하면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단의 ‘에듀테크 페어’ 메뉴 중 ‘전시회 보기’를 클릭하고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2020 입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전시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에듀테크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