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꿈애하우징, 일마레카페앤파스타와 유럽식 고급 전원주택 시공사업을 위한 MOU체결

현웅재 전문 기자
  • 입력 2020.06.11 1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쇼핑몰, 유럽식 고급 전원주택단지 개발사업 관련 전략적 협력

꿈애하우징, 일마레카페앤파스타와 유럽식 고급 전원주택 시공사업을 위한 MOU
㈜꿈애하우징(대표 김남윤)은 ㈜일마레카페앤파스타(대표 윤정우)

㈜꿈애하우징은 ㈜일마레카페앤파스타와 유럽식 고급 전원주택단지 개발관련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꿈애하우징(대표 김남윤)은 ㈜일마레카페앤파스타(대표 윤정우)와 유럽식 고급 전원주택 단지 개발사업, 은퇴자 주거단지와 관련하여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꿈애하우징은5년간의 전국300채, 600억 매출과 전원주택시공에 대한 노하우를 ㈜일마레카페앤파스타(이하 일마레)와 공유하고 일마레 계열의 모든 프랜차이즈 신규매장 인테리어공사와 대규모 쇼핑몰 시공권을 갖게되며 일마레가 발주하는 전원주택단지 시공권을 행사한다.  ㈜꿈애하우징과 일마레의 이 업종간 제휴는 코로나시대 위기 극복을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 할것이다.

㈜꿈애하우징 김남윤대표는 업계에서 시도 하지 않았던 외식프랜차이즈 업체와 제휴 함으로서 유렵형 콜라보 주택모델을 출시하여 한단계 더 발전하는 회사로 키우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앞으로 ㈜일마레카페앤파스타와 ㈜꿈애하우징이 추진하는 타운하우스는 단지내 유럽형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입주자에게 조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마레카페앤파스타는 23년 역사의 이탈리안레스토랑 프랜차이즈로써 서울 서래마을, 경기 기흥, 송도, 동탄등 전국적으로 200여개 직영 및 임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