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선주,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임하영 기자
  • 입력 2019.12.11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선주 사진=인스타그램

[미디어피아] 임하영 기자= 박선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

8일 박선주는 “2019년도 개막부터 폐막까지. 처음으로 치어리딩을 시작할 수 있었던 팀이 경남fc여서 영광이었고 행복했습니다. 당신들의 땀과 열정을 항상 응원했고 한 마음으로 경기장을 뛰었습니다.여러분들이 쏟았던 땀과 눈물과 간절함을 알기에 진심으로 경남을 응원했었습니다. 결과는 아쉽지만 우리는 다시 힘을내서 올라갈걸 알기에 안타까워하진 않겠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싸워주신 경남fc선수분들,항상 저희를 신경써주시던 경남fc사무관계자분들,매번 웃으며 반겨주시던 팬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 웃고 울었던 2019년도의 추억을 평생 잊지않겠습니다! 우리가 경기장에서 다시 만나든 만나지 못하든 저희 루미너스는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않는 곳에서 항상 경남fc를 응원하고있겠습니다 내원픽 빛경남 사랑해 그리고 수고했어”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선주의 팬들은 “쭈슨생 고생많았어요 ㅜ”, “안대가지마ㅏㅏ”, “올해 수고 많으셨어요!!”, “수고하셧습니당”, “이거구나 고생했어 우리선주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한편 박선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