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뽕포유” 유재석유산슬은 유산슬 먹방을 하고 여경래 셰프에게 라면보다!

이혜선 기자
  • 입력 2019.12.10 0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놀면 뭐하니 방송캡처

[미디어피아] 이혜선 기자= 7일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유산슬이 한국중식연맹의 초대를 받아 중식당을 찾는 모습이 담긴 스틸과 영상을 공개했다.

유재석(유산슬)은 유산슬 먹방을 하고 여경래 셰프에게 라면보다 더 쉬은 유산슬 만들기를 전수 받았다.

유산슬은 여경래 셰프에게 전수 받은 요리 비법으로 유재석이 직접 만들어 봤는데 유산슬을 간이 짜게 되자 "저 라면은 잘 끓인다"라고 답했고 

다음으로 유산슬이 셰프 군단이 특별히 준비한 '유산슬 조찬'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중화요리 유산슬과 마주한 가수 유산슬은 셰프들에게 둘러싸여 웃음 유발 ‘유산슬 먹방’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흥과 눈물을 오가는 셰프 군단의 격한 팬심에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유산슬이 감사장과 꽃목걸이를 받는 모습이 담겼다.

유산슬은 여경래 셰프를 비롯 중식 연맹 관계자들의 열렬한 환대에 살짝 얼떨한 듯 머쓱한 미소를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할머니는 유재석에게 "자식 결혼 한 날을 빼고 30년을 한 번도 안 쉬었다"고 했고 할머니는 제작진의 전화를 받고 나가게 됐다. 이후 홀로 남겨진 유재석(유산슬)은 주방에서 앞치마를 두르고 젓가락을 든 그의 모습으로 손님을 맞이하게 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