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선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새롬 기자
  • 입력 2019.12.07 0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WS엔터테인먼트는 “12월 1일 이선희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랜 기간 무대 위에서 활약하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공연은 물론,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친근하고 감칠맛 나는 연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선희 배우가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2002년 연극 ‘오델로, 피는 나지만 죽지 않는다’로 데뷔한 이선희는 이후 ‘연극열전’, ‘가을 반딧불이’, ‘헤드락’ 등 다수의 무대에서 검증받은 실력을 통해 영화 ‘의뢰인’, ‘변호인’, ‘곡성’, ‘봉이 김선달’, ‘이장’, 드라마 ‘추리의 여왕’, ‘백일의 낭군님’ 등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특히, 이선희는 최근 화제 속에 높은 시청률로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큰 사랑을 받은 ‘옹벤져스’ 중 귀여움을 담당하는 막내 백반집 사장 ‘정귀련’ 역을 맡아 사람냄새 물씬 풍기며 생동감 넘치는 열연으로 극의 희로애락을 실감 나게 표현해 작품의 완성도를 배가시켰다.

한편 WS엔터테인먼트는 공유림, 김서원, 김영아, 박영린, 손경원, 송유현, 지찬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