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단기다이어트 시서스효능,가루섭취방법과부작용’ 단기 다이어트는 기간을 길게두고 하는

김새롬 기자
  • 입력 2019.12.04 0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다이어트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든지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단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단기 다이어트는 기간을 길게두고 하는 장기 다이어트에 비해서 훨씬 실패할 가능성도 높으며 만약 감량에 성공 했다고 하더라도 얼마지나지않아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는 결과를 볼 수도 있다.

많은 이들에게 화제다. 최근 유산균이 건강한 다이어트로 여러 매체에 소개되고 있다. 유산균으로 하는 다이어트는 규칙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해야 한다.

현미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현미는 피로회복, 혈관질환개선, 피부미용, 변비개선, 다이어트, 암예방, 탈모예방에 효과적인 식품이다. 특히 현미는 포만감이크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와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되는 식품이다.

단기다이어트를 무리하게 진행하려다 시서스 가루 섭취 복용량을 어기면서 먹게되면 문제가된다. 시서스 하루 권장량은 500mg에서 1g이지만 분말형태로 섭취시 1일 300g으로 반드시 지켜 복용해야한다. 시서스는 식물 알레르기 환자가 먹게되면 두드러기같은 부작용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카페인으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릴 수도 있다.

를 하며 섭취하게 되는 비타민나무열매가루 먹는법은 물에 잘 섞어서 먹거나 물에 개어먹는방법이 있다. 하루 섭취량은 3.3g으로 1g 스푼으로 3스푼 가득 넣어서 물에 타먹으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