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족가을휴가지 가을낭만여행지’ 아이와의 체험은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이다

김새롬 기자
  • 입력 2019.11.30 0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가을휴가지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가족 가을 휴가지에서 아이와의 체험은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이다. 가을에 아이들의 정서에도 좋은 동물과의 교감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다. 전라북도 고창군의 상하농원에서 송아지 우유주기, 양떼목장에서 양에게 건초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가을 낭만 여행지이기도 하다. 가을은 대표적으로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기 때문에 가을 낭만 여행지로도 불린다. 가을에 가족끼리 갈만한 휴가지를 소개한다. 조선 팔경 중 국립공원 백암산에 있는 백양사는 낭만적인 쌍계루에 비친 연못의 풍경이 유명하다. 내장사 단풍길을 드라이브 하는 것도 좋다.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기지 않는만큼, 가족끼리 방문해도 낭만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단풍절정 단풍지도를 참고해, 인근 산을 추천한다. 단풍절정 단풍지도를 참고하면 좋다. 설악산이 단풍이 시작되고, 남하하여 제주 내장산이 마지막으로 단풍이 진다. 아름다운 풍경과 맑은 공기속에서 맘껏 가을 풍경을 누비는것도 좋다.

가기 좋은 서울 근교 관광지는 애버랜드, 충남 태안지역등이 있다. 애버랜드는 선선한 가을이 오면서 불꽃놀이와 함께 가족끼리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퍼레이드를 자랑한다. 신선한 가을 날씨에 넓은 자연 속에서 페스티벌과 꽃축제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충남 태안지역은 수산물을 내세운 지역축제와 코리아프라워파크 가을꽃축제도열린다. 먹거리와 볼거리가 넘치기 때문에 가족끼리 가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것이다.

가족 가을 휴가지로 단풍나무숲이 절정인인만큼 산으로 향해보는건 어떨까. 단풍 예상시기 지도를 보면 강원쪽 설악산이 제일 먼저 단풍이 피고, 제주 내장산이 마지막 단풍이 진다. 근교에 있는 산에 등산하면서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과 함께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