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루리` 무대마다 새롭게...

임하영 기자
  • 입력 2019.11.28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미디어피아] 임하영 기자= 우주소녀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이루리 (As You Wis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가장 먼저 기대되는 되는 포인트는 무대마다 새롭게 바뀌는 의상이다.

우주소녀는 각 콘셉트에 맞는 화려한 의상으로 음악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이루리' 무대에서는 승마복을 메인으로 멤버들의 개성에 맞게 컬러와 디자인을 다채롭게 변경, 역대급 무대 의상 리스트를 또 한 번 갱신한다.

당당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곡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안무 역시 볼거리다.

후렴구인 '이루리 이루리 La' 부분에서는 '알라딘'에서 소원을 들어주는 캐릭터 '지니'처럼 '모두 다 이뤄지리라'라는 의미의 '지니 춤'으로, 보나의 파트인 '별 헤는 아름다운 이 밤'에서는 멤버 5명이 '인어공주' 포즈의 군무로 곡 제목인 '이루리'를 완벽하게 표현한다.

고백을 앞둔 소녀의 솔직한 감정을 대표하는 이 곡은 몽환적인 보컬 라인과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감각적인 신스 라인과 점점 더 고조되는 곡의 구성과 함께,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때로는 담담하게 표현해 내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보컬의 강점이 확고하게 드러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