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김없이 찾아오는 QUIZ!, 오늘 menu '에이스톱 완판세트'...네모에 들어갈 초성퀴즈 정답은?

이원정 기자 기자
  • 입력 2019.11.22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기자]

최근 매일 새로운 메뉴(menu)로 등장하는 초성퀴즈가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에이스톱 완판세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한달여 전부터 유행처럼 매일 서너개에서 많게는 십여개의 제품홍보용 초성퀴즈가 등장한다.

먹거리부터, 의류, 금융상품 등 다양한 자사제품을 홍보하려는 이들 회사들은 홍보대행사와 손잡고 조인성, 이하늬, 신세경 등 인기연예인들을 홍모모델로 내세우고 초성퀴즈를 앞세워 홍보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오늘(22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는 ‘피부 트러블 없었던 것처럼 피부 리즈 시절로 회복하자! 에이스톱은 □□□ 전문 브랜드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여드름’이다.

이어 등장한 퀴즈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피부 트러블과의 전쟁에서 승리하자! 양세형이 모델인 에이스톱은 최근 □□ 개 판매를 달성하여 최대 50% 할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십만'이다.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최대 50% 할인 중인 □□ □□□탈출 set는 □□ □□□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고민 탈출 솔루션 입니다"의 정답은 '피부트러블'이다.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에이스톱은 ○○년 동안 피부 과학만 연구하고 얻어낸 결과물 입니다"의 정답은 '19'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에이스톱 완판세트'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