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치한 한옥 호텔에서 진행됐다. `VIP`

최하나 기자
  • 입력 2019.11.21 0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로 중독성 강한 스토리는 물론 매회 예상 밖 인물들의 깜짝 출연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였다.

무엇보다 특별 출연한 박현숙, 배해선, 유빈 이어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기찬-김소이가 ‘VIP’에 스페셜 출격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기찬-김소이의 ‘미묘한 만찬’ 장면은 지난 6월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한옥 호텔에서 진행됐다.

손에 대본을 꼭 쥐고 밝은 기운으로 촬영장에 등장한 두 사람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장나라와 함께하는 촬영에 기뻐하며 열의를 뿜어냈던 상태. 대사 하나하나에 담긴 감정과 의미를 되짚으며 리허설을 진행했던 이기찬과 김소이는 마치 계속해서 합을 맞춰온 듯 배우들과 폭풍 호흡을 쏟아내며 장면에 몰입했다.

두 캐릭터의 서사상 영어 대사가 주를 이루었음에도 완벽하게 숙지한 채 적재적소 다양한 표정과 눈빛으로 장면의 분위기를 압도, 열기 가득한 촬영을 완료했다.

이와 관련 이기찬-김소이가 연인 사이이지만,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만찬이 포착됐다.

극중 나정선이 만찬장 스크린에 재생되고 있는 영화 ‘매트릭스’에서 빨간약과 파란약을 선택하는 명장면을 보며 믿고 싶은 세계와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