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본보야지 시즌4',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예능 보내야 해!" 역대급 귀여운 예고!

이원정 기자 기자
  • 입력 2019.11.16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기자]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채널 '방탄 TV'에 올려진 '다시 돌아온 본보야지 시즌4' 예고 영상 속 멤버 지민의 모습이 시선을 압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장면은 방송 마지막에 등장한 지민이 말을 타고 달리는 멤버 바로 뒤로 목청껏 "흐햨! 흐핰!"하며 말이 아닌 자전거를 타고 팔로는 힘껏 채찍질을 하는 시늉을 하며 열심히 달리고 있다.

??헬멧에 고프로까지 달고 미친 듯 달리는 지민의 뒤로 "2019년 11월 19일 21시 첫 방송!"이란 예고 자막 영상이 따라와 지민의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과 합을 이뤄 팬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앞서 뉴질랜드로 촬영지를 정하며 제작진과 멤버들이 ?열띤 의견을 주고받는 장면에서 지민이 잠이 쏟아지는지 연신 눈을 부릅뜨고 잠을 깨려고 노력하다 이내 꾸벅꾸벅 졸음에 빠진 귀여운 모습이 포착되었다.

공개된 영상에 팬들은 "나는 진짜 박지민 귀여워서 죽는다ㅠㅠㅠ결제해버림!", "ㅋㅋㅋ자전거 궁둥이 때리면서 이럇 흉내 내는 지민이랑 뒤에 천천히 따라오는 자막까지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서 미쳐요", "지미니 보세오 지미니ㅠ 졸려 죽겠어 우리 아기 어떻게 ㅋㅋ앜 잠을 이기지 못했어 ㅋㅋㅋ"등 폭발적 댓글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