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벽 뿌셔 지구 뿌셔~!" 방탄소년단 지민(BTS JMIN)에게 홀릭당한 해외 소녀팬들의 격한 반응에 아미들 폭소!

이원정 기자 기자
  • 입력 2019.11.15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기자]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컴필레이션 음반 LOVE YOURSELF 結 'Answer'의 'IDOL'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해외 소녀팬의 리액션이 유튜브에서 화제다.

특히 화제가 된 장면은 멤버 지민이 뮤지비디오에 등장하자 소녀 팬이 비명과 함께 벌떡 일어나 번개 같은 동작으로 벽을 향해 돌진하는 모습으로 함께 하던 친구들이 폭소를 터트리고 있다.

뮤직 비디오 속 지민은 소녀팬들의 시선을 잡을 만큼 힙한 패션으로 등장해 넘치는 끼를 프리댄스로 보여주며 최고의 아이돌력을 드러내고 있다.

벽을 부술 것 같은 소녀팬의 리액션 영상에 팬들은 지민의 고교 동창생이 전한 일화도 함께 화두에 올렸다. 동창생의 증언에 따르면 지민은 실물이 진짜 잘생겼으며 고등학교 2학년 수련회에서 지민이 안경을 벗고 왕자 복근을 드러내며 '미로틱' 춤을 추자 여학생들이 한꺼번에 무대로 뛰어 올라가 무대가 무너지고 화장실까지 쫓아가 문 까지 뜯겼다 한다.

이에 "지민이는 문도 벽도 무대도 아파트도 다 부셔버리게 만드는구나" "치명 매력은 지민의 숙명" "그러게 조금만 덜 섹시하지ㅎ" "지민이 오빠는 지구까지 뿌셔 버릴 만큼 강렬해"며 뜨겁게 호응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앨범 2장이 최근 미국 빌보드 차트에 재진입한 데 이어 차트를 동시 '역주행'했다.

12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이들의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36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149위 때보다 13계단 상승한 순위다. 이 앨범은 2주 전 차트에 84위로 재진입한 뒤 순위가 떨어졌지만 이번 주 다시 상승세를 보였다.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도 같은 차트 155위를 기록하며 지난주 165위보다 10계단 뛰어올랐다.

그룹이 지난해 8월 발매한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는 지난주 차트에 재입성했다. 통산 53주째 차트인에 성공한 것으로, 1년 이상 '빌보드 200' 차트를 지킨 첫 K팝 앨범이다.

방탄소년단은 인터넷 영향력을 보여주는 차트 '소셜 50'에서는 통산 152번째이자 122주 연속으로 정상을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