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북미 연예 매체 코리아부, 방탄소년단 지민-하성운, 우정 상세 보도!

이원정 기자 기자
  • 입력 2019.11.14 1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기자]

북미 연예 매체 코리아부가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하성운의 우정에 대해 상세하게 보도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의외로 낯을 많이 가리는 수줍은 성격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한번 맺은 인연은 내 사람으로 여겨 끝까지 소중히 지켜나가는 성품을 지녀 인성 갑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다.

지민이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는 친분 관계로 최근 솔로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하성운과 연기자로 화동하며 지민의 휴가기간 동안 함께 러시아 우정 여행을 다녀온 옹성우를 들 수 있다.

북미의 연예 매체 코리아부는 그중 하성운과의 깊은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사례를 10개의 항목으로 소개했다. 옹성우와 우정여행을 하기 직전 지민은 하성운과도 하와이 추억여행을 했다. 이 둘은 하와이의 뷰를 내려다 보이는 힐에 올라가 팬들에게 브이로그로 모습을 보여주었다.

코리아부는 이어 새해에 함께 일산 호수공원을 다녀온 것, 프로듀서 101출연 당시 하성운을 응원한 지민의 의리, 연말 시상식 행사장에서 어김없이 서로를 찾아 함께 축제를 즐기는 모습, 하성운이 솔로곡을 공개했을 당시 지민이 트위터에 게재하며 응원과 홍보의 글을 앨범과 함께 게재한 것과 하성운의 첫 단독 콘서트에 지민이 옹성우와 함께 직접 관람한 것 등을 차례대로 나열했다.

하성운은 한 언론사의 인터뷰에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콘서트에 와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소중한 친구들 앞에서 첫 콘서트를 가질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라며 지민과 옹성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서 "최근 활동에서 하성운이 지민에게 전화미션으로 우정을 확인한것 등을 포함해 두사람의 우정은 어디서든 함께 하는 순간에 늘 느낄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19)‘에 출연한다.

13일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Melon)에 따르면, 오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대중음악시상식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뮤직어워드)‘에 방탄소년단의 출연이 확정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열린 ‘MMA 2018’에서 한국의 풍류를 담은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올해 공연에서도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곱 멤버의 개성을 살린 콘셉트의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지난 4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를 발매한 방탄소년단은 올해도 전 세계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는 물론 영국 ‘오피셜 앨범차트 톱 100’ 1위를 차지했으며,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서 한국 가수 최다 판매 신기록에 등재됐다.

또한 지난해 8월부터 지난달까지 1년 2개월 간 62회 공연을 통해 206만 여명의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 월드투어를 성료했다.

방탄소년단의 출연 만으로 기대를 모으는 ‘MMA 2019’는 멜론, 원더케이 유튜브, 다음, 카카오톡 및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