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 슈가와 지민, 해외 퀴즈쇼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에 등장!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1.09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와 지민이 해외 퀴즈쇼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 문제에 등장해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아르헨티나 TV 퀴즈쇼인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는 단계별 퀴즈로 상금을 획득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 소년과 그의 어머니가 나와 백만장자에 도전했다.

화제가 된 장면은 "슈가와 지민이 속해 있는 그룹은?"을 맞추어야 하는 문제로 방탄소년단을 잘 알지 못하면 맞추기 힘든 질문이다.

4지 선답으로 제시된 예문에 정확히 BTS라 답하며 곧이어 방탄소년단의 곡 'DNA'가 흐르자 소년은 한국 가사 그대로 따라 불러 박수갈채를 받았다.

다른 힌트 없이 슈가와 지민의 이름 만으로 정답을 맞춰 방탄소년단의 명성이 새삼 확인되며 그룹과 더불어 지민과 슈가의 개인별 인지도와 유명세가 증명되는 장면이었다.

멤버 지민의 경우 최근 '해시태그 데이(Hashtagsday)'를 맞아 '2019년 가장 많이 사용된 분야별 해시태그 순위'에서 지민의 해시태그(#jimin)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해시태그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아르헨티나를 포함 멕시코, 칠레, 캐나다 등 개별 발표한 국가에서 탑을 기록했다.

이와 관런 해외 언론 올케이팝이 "BTS와 방탄소년단 지민이 음악 부문을 석권하는 두 해시태그라는 발표가 있었다. 트위터 내에 방탄소년단과 지민의 해시태그 점령은 더 이상 놀랄 일이 아니다"라며 방탄소년단과 지민의 인기를 상세히 보도한 바 있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19 MTV 유럽 뮤직 어워즈'(2019 MTV Europe Music Awards)에서 3관왕에 올랐다.

4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스페인 세비야에서 3일(현지시간) 열린 이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이 '베스트 라이브'(Best Live), '비기스트 팬'(Biggest Fans)', '베스트 그룹(Best Group)' 세 개 부분에서 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같은 시상식에서 '베스트 그룹'(Best Group) 상과 '비기스트 팬'(Biggest Fans) 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했다.

1994년 시작한 'MTV 유럽 뮤직 어워즈'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열린 '빌보드 뮤직 어워즈', '라디오 디즈니 뮤직 어워즈', '틴 초이스 어워즈',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등 해외 주요 시상식을 휩쓴 바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