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명길 차예련, 배우들의 열연이??

이혜선 기자
  • 입력 2019.11.03 0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미디어피아] 이혜선 기자= '우아한 모녀'는 엄마 최명길(캐리 정 役)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 차예련(제니스 한 役)과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로 기존의 일일 드라마에서 흔히 보기 힘들었던 명품 배우들이 총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캐리 정은 배우 최명길(57)이 연기한다.

최명길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10년 전 차예련과 같은 작품을 한 적이 있다며 "그전에도 호흡이 좋았다. 이번에는 그때보다 더 호흡이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대해 오상희 작가는 “우선 훌륭한 배우들이 합류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배우들 모두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이 굉장히 높아서 작가로서 만족하고 기대하였다. 우리 드라마의 캐릭터들은 모두 심리적인 갈등 상황에 놓여있다. 감정의 진폭이 굉장히 크다. 비극적 상황에서 복잡다단한 감정의 스펙트럼을 보여줄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명길, 차예련, 이훈, 김명수, 김흥수, 지수원 등 쟁쟁한 출연진 라인업과 지난해 ‘내일도 맑음’으로 시청률 24.1%의 대기록을 남긴 어수선 PD, 꼼꼼한 작업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오상희 작가의 조합이 어떤 결과를 남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최명길 선배님이 엄마 역할로 먼저 캐스팅돼 선배님께 기대와 의지를 많이 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