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풀인풀’ 구준휘김재영를 만나기 위해 인터마켓을

최하나 기자
  • 입력 2019.10.31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27일 방송된 KBS2TV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연출 한준서, 극본 배유미)'에서 홍유라(나영희 분)가 병원에서 선우영애(김미숙 분)를 마주쳤다.

구준휘(김재영)를 만나기 위해 인터마켓을 찾아간 김청아(설인아)는 자신을 수상하게 여긴 홍화영(박해미)에게서 도망치며 아슬아슬한 위기를 넘겼다.

백림(김진엽)의 사건을 수사하던 경찰이 보여준 증거사진에 미심쩍은 부분이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사고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며 홍화영과 대립하게 될 것을 암시해 긴장감을 높였다.

계속된 통증에 병원을 찾은 선우영애(김미숙 분)는 자궁근종으로 수술을 해야한다는 말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갑작스런 의사의 진단에 홀로 병원에 앉아 복잡한 마음을 다독이던 그녀는 우연히 딸 김설아(조윤희 분)와 마주쳤다.

예상치 못한 만남에 놀란 것도 잠시 주변 시선 때문에 딸에게 다가갈 수 없는 선우영애는 애타는 마음을 숨긴 채 홀로 눈물만 흘리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구준휘는 동생이 죽던 날 함께 있던 여자아이를 찾기 위해 백방으로 수소문하며 조금씩 김청아의 정체에 다가가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사건을 수사한 형사와의 통화에서 실마리를 찾은 그는 김청아의 전화를 받고 무언가를 떠올린 듯 놀라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