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할인중독이벤트에 등장한 배우 오나라, JTBC 드라마 'SKY캐슬'로 일약 스타덤!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0.28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JTBC 드라마 'SKY캐슬'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오나라가 '할인중독 이벤트'가 OK캐쉬백 오퀴즈천만원이벤트에 등장했다.

28일 "할인중독은 출시 후 꾸준하게 이용자가 증가하며 마니아층을 보유한 어플입니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쇼핑어플 할인중독의 공식모델은 ○○○○○입니다. 할인중독과 함께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퀴즈가 등장했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할인중독 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배우오나라"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앱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OK캐쉬백100포인트가 즉시 적립된다.

한편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 세살인 오나라는 뮤지컬배우로서서울예술단(1996-1999)과 일본 극단 시키(2001-2004) 소속 단원으로 활동했다.

JTBC 드라마 'SKY캐슬'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리며 일약 스타로 탄생했ㄷ다.

'SKY 캐슬'종영 인터뷰에서 20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 김도훈을 언급하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오나라와 김도훈은 지난 2000년 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김도훈은 일본 낭인 역, 오나라는 궁녀 역을 맡았고, 무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