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리핀 여배우 아르시 무뇨스, 방탄 소년단 잠실 콘서트 찾아 "박지민 사랑해!"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0.28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욜렬한 팬으로 소문난 필리핀 여배우 '아르시 무뇨스(Arci Munoz)'가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 지민의 열렬한 팬으로 잘 알려진 그녀는 방탄소년단의 단독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를 관람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밴드 '필리아(Philia)'의 보컬이자 배우로 활동하며 빼어난 미모의 아르시 무뇨스는 지민의 BT21 굿즈 캐릭터 치미 헤어밴드와 치미 티셔츠, 지민의 상징 컬러라 할 수 있는 엘로우 스커트를 입고 손에는 아미밤을 들고 있는 모습이 현장의 팬들에 의해 포착되며 SNS를 통해 올려졌다.

그녀는 콘서트를 즐기는 순간에도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무대 위 지민의 모습에 벅차오르는 감정을 숨김없이 드러냈고 콘서트가 끝난 후에도 여운이 가시지 않는 듯 "박지민 사랑해~~!"를 외치며 울먹이기도 했다.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미모로 그녀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 아미들도 그녀가 아르시 무뇨스라는 것을 뒤늦게 알아채고 "어쩐지 미인이셔서 다들 눈길이 갔다"며 해외 스타의 방문을 기뻐했다.

아르시 무뇨스는 얼마 전 지민의 생일에도 지민과 자신의 사진을 합성해 SNS에 올리며 "생일 축하해 내 사랑, 나의 행복, 널 정말 사랑해"라고 게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서울 강남에 오픈한 '방탄소년단'(BTS)의 팝업스토어가 새로운 관광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18일 오전 10시 문을 연 '하우스 오브 BTS'에는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아미들과 일반인들의 발길이 이어 지고 있다.

80일 간 운영되는 '하우스 오브 BTS'는 200여 종의 MD를 총망라한 메인 쇼룸과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와 캐릭터를 주제로 한 체험형 쇼룸, MD와 F&B 구매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의 메인 쇼룸은 최근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의 핑크 컬러를 테마로 꾸며졌다. '하우스 오브 BTS'에서 판매하는 모든 MD가 전시된다. 

또 방탄소년단의 심볼을 형상화한 그래픽 디스플레이,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AR 키오스크, 히트곡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속 상영하는 대형 디스플레이 등이 설치됐다. 

2, 3층의 체험형 쇼룸에는 관람객이 오감으로 공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DNA 테마존'은 방탄소년단 히트곡 'DNA' 뮤직비디오 속 컬러풀한 우주 배경이 3면에 펼쳐지는 프로젝션 룸으로 조성했다. 관람객이 가운데 위치한 터치패드를 조작하면 3면 공간 전체가 움직이는 환상적인 인터랙션을 체험할 수 있다.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uv) 테마존'에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플로어 피아노를 설치했다. 뮤직비디오 속 퍼포먼스를 따라하며 연주할 수 있게 했다.

'화양연화 테마존'에는 '화양연화 더 노트'에 등장하는 버스정류장을 구현, 관람객이 화양연화 스토리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층 야외 정원에는 '아미밤 테마존'도 마련했다. 관람객의 움직임에 따라 불이 켜지는 약 2m 크기의 대형 아미밤이 곳곳에 설치됐다.

이번 '하우스 오브 BTS'에서 처음 공개하는 새로운 테마의 제품들로 있다. 'DNA', '마이크 드롭', '페이크 러브', '아이돌',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을 테마로 한 신규 제품들이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의 스타디움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 도시의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였던 시티 시그니처 MD의 서울 버전도 '하우스 오브 BTS'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서울을 대표하는 건축물을 포함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서울에서 즐겼던 문화와 음식, 사연이 깃든 물건을 소재로 한 티셔츠 등의 MD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하우스 오브 BTS'에서는 기존 팝업스토어에서 볼 수 없었던 F&B존이 새롭게 추가됐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관람을 마친 팬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제공한다.

'하우스 오브 BTS'는 11월23일부터 12월29일까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3개 도시에서도 운영된다. 일본의 대형 오프라인 쇼핑몰 '시부야 109'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서울 '하우스 오브 BTS'의 콘셉트를 그대로 적용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