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인 트로트가수 '미스트롯' 전솔미, 차세대 인기스타 예감!

이원정
  • 입력 2018.11.09 0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신인 트로트가수 전솔미가 트로트신곡 '사랑의 접촉사고'로 엠넷(Mnet) 트로트 TOP100 차트 2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차세대 스타'자리를 예약했다.

지난 7월 20일에 발매된 전솔미 의 신곡 '사랑의접촉사고'는 멜론, 엠넷, 지니뮤직, 벅스뮤직 등 각종 음원서비스의 트로트 최신 1위에 소개 된데 이어, 발매 하루만에 톱100 차트에 진입했다.

신인 가수가 공식적인 일간 및 주간 트로트 톱100 차트 를 운영하고 있는 음원서비스 중 가장 높은 음원 이용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엠넷의 트로트 톱100 차트에서 24위에 오른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전솔미 의 신곡 '사랑의접촉사고'는 멜론, 엠넷, 지니뮤직, 벅스뮤직 등 각종 음원서비스의 트로트 최신1위에 소개 된데 이어, 발매 하루만에 톱100 차트에 진입하여, 100여일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히 톱30위 권에 랭크 되며 주목을 받아 오던 중, 30위 권을 제치고 20위 권으로 진입하는 놀라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롯돌, 트로트아이돌 신인가수 전솔미 의 2018트로트신곡 '사랑의 접촉사고'는 장윤정의 최신 인기곡 '당신편'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권노해만 이 작곡한 신작으로, 작사는 주현미의 개성넘치는노래 '남자의반칙'을 작사한 이승희의 작품이다.

제이콥수(윤영수)의 편곡과 트로트걸그룹 큐오티의 리더인 써니(하선경)의 밝고 발랄한 코러스가 더해져 더욱 반짝이는 명곡으로 탄생되었다.

TV방영 예정작인 TV조선의 트로트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1차 오디션에 출전하여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는 전솔미는 강원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중이다.

한림대학교 세무회계 졸업생이기도 하며, 강원대학교 경영대학 경영과 조직특강 'Best Team Player Award' 에서 우량상을 수상했을 만큼 수재인 모범생으로, 백치미와 지성미를 동시에 지닌 스타성이 돋보인다.

특히 (주)베비라 귀염둥이 선발대회 등 예쁜어린이 선발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한 특별한 이력을 가진 만큼!! 과즙미 넘치는 통통 튀는 트로트아이돌 가수 전솔미 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앨범커버의 사진은 포토샵 보정이나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원본 사진으로, 당당한 자연미인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